병원 블로그 광고 방법, 피해야 할 10 가지
안녕하세요. 이것은 상향 계획의 의료법 검사 팀입니다.
병원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의료 광고법을 관찰해야합니다.
우리는 광고 실무자들이 가장 알고 싶어하는 질문과 답변을 준비했습니다.
담당자와 의사 소통 한 결과에 따라 12 가지로 구성 할 것입니다.
“광고가 아니라 정보입니다.
” 우선, 보건 복지부는 의학적 심의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예비 심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될 것입니다.
병원 의료법 3 년 증가 계획 계획 의료 검사 팀 계시 안녕하세요!
이는 감독과 환자를 신뢰와 연결하는 상승 계획 인 의료법 검사 팀 H라고합니다.
나는 최근에 바쁘다… blog.naver.com
링크를 본 경우 차별화 된 정보 컨텐츠를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이것을 알고 피하십시오
1. 당신이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저는 맞춤화되었습니다.
” -> 본사가 자랑 스럽습니다.
“사용자 정의 할 장소를 찾으십시오.” -> 정보 성능.
이제 두 문장의 차이점을 확인 했습니까?
광고 게시
2. 데모
“당신이 경험이 적다면, 당신의 기술이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 구체적으로 지정되지는 않지만 다른 경쟁 업체를 기각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3. 환자의 경험이 가능합니까?
“환자의 사례로 모범을 보일 것입니다.
” 또한 환자 사례를 언급하는 것은 의료법 위반입니다.
의료법은 홈페이지, 카페 및 의료 기관 블로그에 로그인과 같은 제한없이 법률 위반을 제공합니다.
병원 블로그 광고 방법, 피해야 할 10 가지
4. 목록이나 플라크를 전혀 노출시킬 수 없습니까?
때로는 병원 블로그에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주변에 목록이나 플라크가 표시되면 의료법 위반이기도합니다.
5. 치료 및 절차 사진.
의료법의 집행 법령 23 조는 의료인이 수술을받는 장면, 환자의 영향을받는 지역에 대한 비디오 및 일반 대중에게 혐오감을 나타내는 장면을 게시함으로써 광고를 금지합니다.
할 수있는 부분이 있으며 주사기 또는 절차 도구가 공개되면 의료법은 위반에 해당합니다.
병원 블로그 게시 사진에 절차가 없는지 확인한 후 의료 광고 법에 대한 제재를 받아서는 안됩니다.
6. 가이드 구가 없습니까?
불행히도, 그것은 블로그 게시물의 맨 아래에서“우리 본부에 오십시오”와“저를 찾으십시오”라는 비슷한 문구 였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의료 광고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위반이 있기 때문에 언급하고 싶습니다.
의료법을 언급하는 상승 계획에 의해 작성
7. 예약 문구를 만들 수 있습니까?
또한 병원 블로그에 삽입하면 의료 광고법을 위반하는 것이 지적됩니다.
8. 처리 장비의 사진이 괜찮습니까?
그것을 넣지 않는 것이 낫고, 특정 치료 장치가 포함되면 환자를 끌어들이는 행위로 간주됩니다.
높은 광고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9. 감독의 인터뷰 비디오에 문제가 있습니까?
정보 만 제공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비디오의 텍스트를 광고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12, 000 명이 20 년의 경험을 가진 문구가 있다면 의료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병원 블로그 광고 방법, 피해야 할 10 가지
10. 본사의지도를 넣을 수 없습니까?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맨 아래에있는 회사의지도 외에도 환자 인센티브 측면에서 의료법 위반이 있습니다.
병원 블로그 광고 방법, 피해야 할 10 가지
“병원 블로그 의료 광고 방법? 까다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의료 광고 심의 강화에 대한 응답으로 정보 내용에 집중해야하며 피해야 할 10 가지를 살펴 보았습니다.
확인 확인에 따라 구성됩니다.
물론, 의견 불일치가있을 것입니다.
해석 할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누군가의 주장을 따르는 대신 유능한 건강 센터의 지침이나지도에 따라 광고를 발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 게시물에 언급 된 지침을 자세히 살펴보고 병원 블로그 마케팅 실습에 적용하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하십시오.
12 년 동안 Rise Plan에 정착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1 억 건의 판매가 증가? 3 분 후에 보여 드리겠습니다 .pf.kakao.com